파손상품이 1개입니다-
재포장 해놓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키친툴입니다.
고객님, 먼저 제품 파손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 중 외부 충격에 의해 파손이 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혹 수령하실 때 택배 상자가 훼손된 상태였다면 택배 사고일 수 있어 새 문의글로 내용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손된 제품 수량은 1개가 맞으실까요?
해당 제품 교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받으신 상태 그대로 택배 박스 안에 재포장하셔서
CJ대한통운 기사님 내일 방문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저희 측으로 수거되면 상태 확인 후 새 상품으로 재발송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버로 구입했는데 조미료통 하나가 깨져서 왔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