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12-28

조회 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파손상품이 1개입니다- 

재포장 해놓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키친툴입니다.


고객님, 먼저 제품 파손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 중 외부 충격에 의해 파손이 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혹 수령하실 때 택배 상자가 훼손된 상태였다면 택배 사고일 수 있어 새 문의글로 내용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손된 제품 수량은 1개가 맞으실까요?


해당 제품 교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받으신 상태 그대로 택배 박스 안에 재포장하셔서

CJ대한통운 기사님 내일 방문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저희 측으로 수거되면 상태 확인 후 새 상품으로 재발송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버로 구입했는데 조미료통 하나가 깨져서 왔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Bank Account.
    KB 615801-04-325504   예금주 : 김태연(키친툴)
  • 053-656-0382
  • Time : Am 10:00 ~ PM 6:00 / Break Time : PM 12:00 ~ 1:00
  • 키친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키친툴 유튜브 바로가기
  • 키친툴 블로그 바로가기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6길 17-2  CEO : 김태연
ONLINE CS. 053-656-0382   SHOWROOM. 053-656-0383
E-MAIL. kitchen-tool@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503-24-72294
통신판매신고업 : 제2017-대구남구-0004호

키친툴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