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친툴입니다.
먼저, 제품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쪽 실수로 확인된 것으로 금일 새 제품으로 발송드리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제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1-2일 안으로 수거 예정입니다.
제품 잘 말려주신 뒤, 택배 박스 안에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 진짜.. 이거 교환 안해주실거 같은데..
제가 스트라이프행주를 블루와 옐로우로 주문했는데..
스카이블루가 온것 같습니다.
받고서 블루가 생각보다 밝네.. 그러면서 물에 들어가면 찐해지겠거니.. 생각하고 있다가 물에 담궜더니 풀이 먹여 있는거 같아서 어떻게 세척해야되는지 보려구 사이트 들어와보니 제께 아무리봐도 스카이블루네요.. 받았을때 생각보다 밝아서 속상했지만 어쩌겠어 했는데.. 배송 실수라뇨... 진짜 더더 속상하네요..
스카이블루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어서 이런 색도 있다는걸 생각도 못했습니다. ㅜㅜ
아직 세제나 비누까지는 안했지만 물로는 헹궜습니다.
교환 가능 한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