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질문입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1-06-14

조회 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키친툴입니다.

주문하신 제품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해 죄송합니다.

금요일날 유선상 안내드린대로 교환 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네이버페이 주문건은 우체국 기사님이 1-2일 내에 직접 방문 수거하실 예정입니다.

제품 파손되지 않게 택배 상자에 포장해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잘 받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일부 스크래치나 기포 가능한 것은 알고 구매했는데요

제가 받은 그릇 중 한개에 잘보이는 찍힘자국? 같은것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잘 보이는 곳이고 아주 작지는 않아서 좀 거슬리는 데요

사진 첨부할테니 답변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Bank Account.
    KB 615801-04-325504   예금주 : 김태연(키친툴)
  • 053-656-0382
  • Time : Am 10:00 ~ PM 6:00 / Break Time : PM 12:00 ~ 1:00
  • 키친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키친툴 유튜브 바로가기
  • 키친툴 블로그 바로가기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6길 17-2  CEO : 김태연
ONLINE CS. 053-656-0382   SHOWROOM. 053-656-0383
E-MAIL. kitchen-tool@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503-24-72294
통신판매신고업 : 제2017-대구남구-0004호

키친툴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