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람 고객님 :)
키친툴입니다.
먼저 기대하시고 수령하셨을 제품의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 교환 안내드립니다.
파손된 제품은 저희 측으로 회수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받으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시어 문 앞에 놔두시면 CJ대한통운 기사님이 내일 방문하시어 가져가실 예정입니다.
저희 측에 회수되어 도착하면 확인 후 새 상품으로 교환 재발송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숟가락 하나가 부러졌어요
새상품 하나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