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문의드려요.

작성자 (ip:)

작성일 2023-07-26

조회 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정보람 고객님 :)

키친툴입니다.


먼저 기대하시고 수령하셨을 제품의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 교환 안내드립니다.


파손된 제품은 저희 측으로 회수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받으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시어 문 앞에 놔두시면 CJ대한통운 기사님이 내일 방문하시어 가져가실 예정입니다.


저희 측에 회수되어 도착하면 확인 후 새 상품으로 교환 재발송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숟가락 하나가 부러졌어요

새상품 하나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Bank Account.
    KB 615801-04-325504   예금주 : 김태연(키친툴)
  • 053-656-0382
  • Time : Am 10:00 ~ PM 6:00 / Break Time : PM 12:00 ~ 1:00
  • 키친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키친툴 유튜브 바로가기
  • 키친툴 블로그 바로가기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6길 17-2  CEO : 김태연
ONLINE CS. 053-656-0382   SHOWROOM. 053-656-0383
E-MAIL. kitchen-tool@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503-24-72294
통신판매신고업 : 제2017-대구남구-0004호

키친툴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