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친툴입니다.
제품 파손이나 불량의 경우에만 저희쪽에서 반품 택배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택배 반품(타 택배사 이용하거나 일반 개인택배 이용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을 착불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저희쪽에 안전히 도착하면 반품 배송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처리에 대한 금액 이해 했습니다.
택배는 직접 신청 안해도 되는거죠?
택배기사님께 반송 문자가 따로 없어서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